본문 바로가기

송달장소(변경)신고서 양식 다운로드

라이프코노미 발행일 : 2022-07-20

송달장소(변경)신고서 양식을 올려놓습니다. 송달장소변경신고서란 세무서에서 보내는 우편물을 원래 주소가 아닌 다른 곳으로 받고 싶을 때 사용하는 서식입니다.

 

개인 우편물이나 사업장 우편물, 사단, 재단, 그 외의 단체 관련 우편물 등을 모두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여러 사업장의 서류를 한곳에서 모아서 받고 싶을 때 사용해 보세요.

 

송달장소 변경 신고서

 

▼송달장소(변경)신고서▼

[별지 제3호서식] 송달장소(변경)신고서(국세기본법 시행규칙).pdf
0.05MB
[별지 제3호서식] 송달장소(변경)신고서(국세기본법 시행규칙).hwp
0.02MB

위 파일은 국세청에서 제공하는 공식 파일입니다. 개인은 모든 우편물에 체크하시고 주민등록번호를 적어주세요. 개인 사업자 관련 서류라면 "해당 사업장 관련 우편물"에 체크하시고 사업자등록번호를 적어주시면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