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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세 감면 신청서 양식 다운로드

라이프코노미 발행일 : 2022-12-06

지방세 감면 신청서 양식을 올려놓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임대료를 감면해준 착인 임대인에게 지방세 감면을 해주었는데 여전히 진행하고 있는 지역이 있습니다. 지방세 감면 대상에 해당되시는 분들은 본 신청서를 작성해서 관할 구청이나 시청에 제출하시면 됩니다.

 

추가로 필요한 서류는 아래와 같습니다.

  • 임대차 계약서 사본 (전·후 비교용 각각 1부씩)
  • 임대료 입금내역 통장 사본 또는 세금계산서 (전·후 비교용 각각 1부씩)
  • 임차인의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 개인정보 수집 이용동의서 (시청에 비치)

임차인의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임차인에게 요청하시면 됩니다. 발급은 인터넷으로 가능한데 아래 중소벤처24 사이트에서 로그인 후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중소기업 소상공인 확인서 발급하기

 

지방세 감면 신청서

 

▼지방세 감면 신청서▼

지방세 감면 신청서.pdf
0.07MB
지방세 감면 신청서.hwp
0.02MB

본 서식은 위택스에서 제공하는 서식으로 대부분의 지역에서 공통으로 사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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