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또 1등 33억 당첨된 대학생 고민글 + 1년 뒤 후기

라이프코노미 발행일 : 2020-10-11

2019년 3월 25일에 네이버 지식인에 로또 1등 당첨 고민글이 올라왔었죠. 한 대학생이 친구들과 술 먹고 로또를 샀는데 1등 33억 7천만 원짜리 로또 복권에 당첨되었다는 글입니다. 당첨 사실을 아직 아무에게도 말을 안 한 상태인데 당첨 사실을 부모님께 말씀을 드려야 하는지 그리고 돈을 부모님께 맡겨야 하는지에 대해 막막하다며 고민글을 올린 사연이 있었습니다.

 

생전 처음 만져보는 큰 돈이라 많은 고민을 하는 글이었는데 이 대학생 분이 1년 후에 자신이 올린 지식인 글에 다시 와서 답변까지 달아 놓은 것이 있습니다. 그래서 인터넷 커뮤니티에서 많은 화제가 되었었죠. 로또 1등 당첨된 대학생의 지식인 글과 1년 뒤 후기 글을 같이 올려 보았습니다.

 

 

로또 1등 지식인 고민글

2019년 3월 25일에 올라온 로또 1등 고민글입니다. 이런 고민 저도 하고 싶네요.

 

 

로또 1등 1년 후기

2020년 8월 18일에 질문 작성자가 다시 와서 작성한 댓글입니다. 1년 전 고민할 때와는 다르게 가족에게 알리고 아주 잘 살고 있는 모습이네요. 1등 당첨금으로 부모님 빚도 갚고 집과 차도 사주고 동생 해외여행도 실컷 보내줬다네요. 그리고 강동구에 10억 아파트를 매입했다가 3억 5천만 원의 시세차익을 남기고 다시 팔았다고 하니 재테크도 잘한 것 같습니다. 현재 13억 정도 은행에 있다고 하는데 여유와 자신감이 생기고 행복하다고 하니 해피 엔딩의 후기가 되었습니다.

 

역시 사람은 돈이 많고 봐야 합니다. 물론 로또 1등에 당첨되어서도 불행한 인생을 사시는 분들도 더러 있지만 대다수는 잘 관리하면서 행복하게 산다고 하니 일단 되고 보는게 맞는 것 같습니다. 저도 얼른 여유롭고 행복한 인생을 살고 싶네요. 모두들 로또 1등 기운 받아서 다음 주에는 꼭 1등 주인공이 되시길..

 

해당 지식인 원문 링크는 <여기>를 클릭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