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료 아이큐 테스트 IQ 검사 사이트 모음

라이프코노미 발행일 : 2021-06-29

무료 아이큐 테스트

내 아이큐는 얼마나 될까? 나는 똑똑할까 아니면 평범할까? 항상 궁금한 게 바로 내 아이큐죠. 학창 시절 아이큐 검사를 하지만 정말 점수가 맞는 지 확인하고 싶은 것이 인지상정! 잘 나왔으면 잘 나온 대로 아쉽고 못 나왔으면 못 나온 대로 아쉬운 것이 바로 아이큐 검사입니다.

아이큐가 높다고 100% 공부를 잘한다거나 낮다고 공부를 못하는 것은 아니지만 높으면 기분 좋은 것도 사실이죠. 없던 자신감도 생길 수 있기 때문에 다시 아이큐 테스트를 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그리고 아이큐는 원래 바뀌지 않는다고 인식되어 있지만 최근에는 훈련을 통해 아이큐를 높일 수 있다고 밝혀지고 있죠. 실제로 아이큐 테스트를 많이 하다 보면 테스트 점수가 높아지는 경우도 있습니다.

 

나뿐만 아니라 친구들이나 가족들, 내 아이들에게도 한 번 테스트를 시켜보세요. 어느 정도의 지능을 갖고 있는지 알면 어떤 방향으로든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아래 무료 아이큐 테스트 사이트를 방문해보세요.

 

1. https://www.arealme.com/iq/ko/

 

아이큐 테스트

20명의 전문가가 정성들여 준비한 문답으로 당신의 아이큐를 무료로 로그인 없이 측정해 보세요.

www.arealme.com

총 20문항으로 문제 풀이 즉시 아이큐가 나옵니다.

 

 

2. https://www.arealme.com/iq-2015/ko/

 

아이큐테스트3.0 - 높은 난이도

전문가들이 정성들여 개발한 18개의 문제를 답하여 당신의 아이큐를 무료로, 회원가입 없이 알아보세요!

www.arealme.com

1번 사이트와 동일한 곳에서 제작한 아이큐 테스트인데 조금더 난이도가 높은 테스트입니다.

 

3. https://iqtest.so/

 

아이큐 테스트 (멘사 아이큐 검사)

멘사 IQ 테스트 검사 결과 제공, 아이큐테스트, IQ검사, 아이큐검사, 지능검사, 학습능력검사, 지능테스트, 웩슬러검사, 그림심리테스트

iqtest.so

멘사 아이큐 테스트 및 배치 추론 테스트, EQ 테스트 등 다양한 테스트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4. http://www.treningmozga.com/ko/iq/iq-test.php

 

무료 아이큐 테스트. 가장 인기있는 온라인 IQ 테스트.

온라인 아이큐 테스트. 아이큐 점수를 다른 사용자의 평균 IQ와 비교하십시오. 그렇다면 당신이 얼마나 똑똑한 지 알게 될 것입니다. 무료 아이큐 테스트는 아이큐 레벨을 측정합니다. 아이큐 스

www.treningmozga.com

한 사이트에 아이큐 테스트가 29개가 있습니다. 쉬운 테스트와 어려운 테스트가 구분되어 있기 때문에 골라서 검사해 보실 수 있습니다.

 

5. https://content.v.kakao.com/v/5cc59faeed94d200018e5805

 

10초 안에 풀지 못하면 IQ 90 이하 [아이큐테스트]

아이큐 90 테스트 문제입니다, 각 문제의 시간제한은 10초이고 아래 7 문제 중에 4문제 이상 맞혀야 아이큐 90 이상이 인정됩니다. 여러분의 수리력, 관찰력, 사고력을 알아보세요.  여러분은 몇

content.v.kakao.com

재미로 해보는 짧은 아이큐 테스트입니다. 7문항이 있는데 각 문제당 10초 제한 시간으로 테스트를 하시면 됩니다.

 

6. https://www.idrlabs.com/kr/iq-16/test.php

 

IQ 테스트

SAPA와 ICAR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과학적으로 검증된 무료 IQ테스트입니다.

www.idrlabs.com

총 16개의 문항으로 되어있는 무료 아이큐 테스트입니다. 도형 테스트와 문장으로 된 논리 테스트가 섞여 있습니다.

 

7. https://www.arealme.com/iq-2016/ko/

 

2016 지능 테스트

전문가가 공들여 준비한 20개의 문제로 당신의 지능지수를 알아보세요! 회원가입을 할 필요도, 돈을 지불할 필요도 없습니다. 도형, 논리, 숫자 세 분야로 당신의 지능을 측정해 드립니다.

www.arealme.com

1번 사이트와 같은 사이트로 2016년에 만든 최신(?) 지능로 도형, 논리, 숫자로 된 테스트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