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 로또 명당 범일동 부일카서비스 천하명당 위치

라이프코노미 발행일 : 2021-03-09

로또 명당 전국 1위가 서울 노원구 스파 편의점이죠. 그리고 전국 2위가 바로 부산 범일동에 위치한 부일카서비스 천하명당입니다. 현재까지 스파편의점에서 43명의 1등 당첨자가 나왔고 부일카서비스 천하명당에서 40명의 당첨자가 나왔습니다. 그런데 천하명당에서 당첨자가 나온 날짜가 불과 1주일 전이라는 사실! 지난 2월 27일에 또 1등이 나왔었습니다.

 

부산 범일동 부일카서비스 천하명당 로또 판매점
부산 범일동 부일카서비스 천하명당

복권 판매점 이름이 천하명당이지만 한국타이어 부일카서비스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어서 부일카서비스로 더 많이 불리고 있습니다. 주차 자리는 따로 없기 때문에 근처 아파트 단지나 상가 주차장에 주차비를 내고 주차하고 가셔야 합니다.

 

부일카서비스 천하명당 당첨자수(2021년 3월 9일 기준)

  • 1등 당첨자 수: 40명
  • 2등 당첨자 수: 151명

1등 당첨자 수 뿐만 아니라 2등 당첨자 수도 어머어마합니다. 로또 명당이라 역시나 줄이 길기 때문에 수동으로 구매하시려면 10~20명 정도는 기다리셔야 할 겁니다. 자동 구매는 바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부일카서비스 천하명당 위치

부일카서비스 천하명당 주소는 부산 동구 자성로 133번길 35입니다. 멀리서 오시는 분들은 복권 판매점에 주차장이 없기 때문에 멀찍이 대고 걸어가셔야 합니다.

대중교통을 이용하실 경우 범일역 10번 출구에서 자유도매시장 쪽으로 410m 정도 걸으면 도착할 수 있습니다. 대략 6분정도 걸립니다. 거리상 범일역 2번 출구가 더 가까워보이는데 2번 출구에서는 8분 정도 소요됩니다. (신호등 시간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