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생에 나는 누구? 재밌는 전생 테스트 모음

라이프코노미 발행일 : 2021-08-29

전생을 믿으십니까? 전생을 알고 싶으십니까? 과연 나는 전생에 어떤 사람이었을까? 무슨 일을 했었을까? 믿는 안 믿든 재미로 보는 전생 테스트들을 가져와 봤습니다. 내가 누구였는지 궁금하시다면 아래 전생 테스트를 한 번 해보세요. 

 

 

1번 전생 테스트 바로가기

24개의 문항으로 되어 있는 전생 테스트입니다. 신중하게 문항에 체크하시면 결과가 나오는데 대부분 유명인이 나옵니다. 저는 전생에 셰익스피어라네요.

 

전생 테스트

 

2번 전생 테스트 바로가기

6문항으로 된 짧은 전생 테스트입니다. 위 1번 테스트보다 문항은 짧지만 조금 더 넓은 범위의 결과가 나오는 것 같네요. 그런데 역시나 이번에도 전생에 작가가 나왔습니다.

 

전생 테스트

 

3번 전생 테스트 바로가기

이번 테스트는 단순히 생년월일과 이름만 입력하면 나오는 단순 전생 테스트입니다. 문항 체크 없이 바로 결과가 나오는데 설명이 재밌네요. 발레리나였지만 막춤 추다 발가락을 찍고 고통스러워하다가 자연사.. ㅎㅎ

전생 테스트

 

 

4번 전생 테스트 바로가기

4번 테스트는 조선시대 직업 테스트입니다. 전생은 아니지만 내 조선 시대에 태어났다면 이런 직업을 가지고 있었을 것 같다고 말해주는 테스트죠. 총 12문항인데 취준생과 현업자로 나뉘어서 테스트를 하네요. 저는 내시가 나왔습니다. -_-;;..

전생 테스트

 

재밌는 전생 테스트해보시고 나는 어떤 성향일까 파악해 보세요. 친구나 연인과 같이 해보셔도 재미있으실 겁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