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왕따 일진 나오는 학원물 액션 웹툰 추천

라이프코노미 발행일 : 2021-01-21

왕따와 왕따를 괴롭히는 일진이 나오는 학원물 웹툰을 추천해 드릴까 합니다. 학원 액션물이라 함은 왕따가 힘을 키워서 일진을 역관광 하거나 요즘 유행하는 전생 회귀를 통해서 강한 힘을 갖고 학생으로 돌아가서 괴롭히는 일진들을 박살 내는 사이다 같은 웹툰을 말합니다. 이런 웹툰들이 대리 만족도 할 수 있고 반전 매력도 있어서 재미있죠.

 

네이버나 다음(카카오페이지)에서 인기있는 웹툰들을 가져와 봤습니다. 대부분 제가 직접 보고 추천드리는 것이오니 취향이 비슷하시다면 재밌게 읽으실 수 있으실 겁니다. 정렬을 위해 번호를 매길 텐데 번호는 재미 순위가 아님을 미리 말씀드립니다.

 

1. 싸움독학

싸움독학
싸움독학

네이버에서 연재하는 '싸움 독학' 웹툰입니다. 학원 액션물로 네이버 일요일 인기 웹툰으로 찐따 주인공이 일진의 유튜브 촬영에 엮이면서 본인도 유튜브를 시작하게 되는데 유튜브에서 본 격투 영상을 보고 배우면서 일진들을 격파해가는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고퀄리티 그림체에 내용도 좋고 위트와 유머가 겸비되어 있는 추천할만한 학원 액션 웹툰입니다.

 

 

2. 참교육

참교육
참교육

다음 웹툰은 네이버 연재하는 '참교육'입니다. 학원 액션물이지만 이 만화는 진따가 일진을 참교육하는 내용이 아니고 교사가 일진들을 참교육하는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교권이 바닥으로 추락한 시대에 정부에서 자격을 부여받은 특수교사가 일진들을 줘 패면서 교화한다는 내용입니다. 그림체도 좋고 내용도 괜찮고 진행이 시원시원합니다.

 

 

3. 약한영웅

약한영웅
약한영웅

네이버에서 연재했던 완결 웹툰 '약한영웅'입니다. 학원 액션물로 127화로 완결이 났으며 인기리에 연재되었던 작품이죠. 약해 보이는 주인공이 강한 육체로 싸우는 것이 아니라 두뇌와 도구, 심리를 이용해서 싸우는 내용입니다. 그림체는 큰 임팩트는 없지만 주인공의 확실히 밟아놓는 싸움 스타일로 인기가 있었죠.

 

 

4. 인생존망

인생존망
인생존망

네이버에서 연재되었던 완결 웹툰 '인생 존망'입니다. 총 55화로 짧은 연재였지만 외모지상주의 박태준 작가가 스토리를 맡아서 화제가 되었었고 재미도 있어서 흥행에 성공한 웹툰입니다. 간략한 줄거리는 이렇습니다. 주인공이 행사 인형 알바를 하는데 자기를 고용한 사람이 고등학생 때 자신을 괴롭히던 일진이었습니다. 안 그래도 과거의 괴롭힘으로 자존감이 바닥이었던 주인공은 사장이 된 일진의 조롱에 비참함을 느껴 도망가다가 건물에서 떨어지게 되는데 그때 일진을 저주하면서 떨어집니다. 그 저주로 인해 갑자기 일진은 과거 고등학생 시절의 주인공의 몸에 빙의하게 되고 주인공의 인생을 망친 4개의 인생 존망 사건을 해결하고 과거의 자신을 갱생시켜야 한다는 미션이 주어진다는 내용입니다.

 

 

5. 격기3반

격기3반
격기3반

네이버에서 연재하는 학원 액션 격투물 '격기 3반'입니다. 코믹 챔프에서 연재를 하다가 네이버 웹툰으로 옮겨서 연재하게 된 만화입니다. 격투가가 부와 명예를 얻는 세상에서 격투기 톱클래스 학교에 주인공이 입학하게 됩니다. 처음에는 별 볼일 없었지만 천부적인 재능을 가지고 있던 주인공은 학교에서 가장 강한 마리아에게 격투 기술을 배우게 되면서 일어나는 내용입니다. 작화도 좋고 인물 심리묘사가 뛰어난 작품입니다.

 

 

6. 스터디그룹

스터디그룹
스터디그룹

네이버에서 연재하고 있는 '스터디그룹'입니다. 학원 액션물로 표지에서 주인공은 찐따처럼 보이지만 1화부터 싸움 잘하는 모습을 보여주죠. 주인공의 과외 선생님이었던 분이 자신이 입학한 악명 높은 학교의 여선생으로 부임하게 됩니다. 여선생은 투철한 교사 정신을 가지고 학생들을 교화하려고 하지만 학생들은 교사고 뭐고 없이 괴롭히고 때리죠. 그 모습을 본 주인공은 평소 갈고닦아온 무술로 일진들을 혼내주게 됩니다. 공부를 하고 싶지만 싸움을 더 잘하는 주인공의 파란만장한 학교 생활을 다루고 있습니다.

 

 

7. 입학용병

입학용병
입학용병

네이버 연재 웹툰 '입학 용병'입니다. 먼치킨 액션물로 비행기 사고로 부모님과 죽었다고 여겨졌던 주인공은 그 사이에 전쟁터의 최강 용병으로 자라나게 됩니다. 10년 만에 다시 한국으로 돌아온 주인공은 여동생이 있는 학교로 입학하게 되는데 이 학교에서 여동생은 왕따를 당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됩니다. 탁월한 용병 능력으로 일진들을 밟아주는 내용으로 시원시원한 웹툰입니다.

 

 

8. 고삼무쌍

고삼무쌍
고삼무쌍

네이버에서 연재하는 '고삼무쌍'이라는 웹툰입니다. 학원 무협 액션물로 무협지의 활동 무대를 학교로 옮긴 듯한 웹툰입니다. 주인공 이름이 장삼봉이며 근육질의 거구로 고등학교를 다니고 있는데 할머니의 죽음으로 숨겨져 있던 무협 세상에 발을 들이게 됩니다. 무당파, 화산파, 아미파 등 익숙한 구대문파 이름들이 나오며 주인공이 평범한 고등학생에서 무당파 장문인으로 성장하게 되는 내용입니다.

 

 

9. 옥탑방 소드마스터

옥탑방 소드마스터
옥탑방 소드마스터

카카오페이지에서 연재하고 있는 먼치킨 액션물 '옥탑방 소드마스터'입니다. 왕따로 괴롭힘을 받던 주인공은 건물 옥탑방에서 폐쇄된 생활을 하다가 옥상에 운석처럼 떨어진 검을 얻게 됩니다. 검의 영혼에 감화되어 본격적으로 운동을 시작하면서 몸이 거구가 되고 말도 안 되게 힘이 강해집니다. 슈퍼맨처럼 강해진 주인공이 괴롭히던 일진들을 찾아다니면서 죽이는데 군대도 못 당하는 피지컬로 모든 것을 압살 하는 내용입니다. 제목만 보면 웃길 것 같은데 코믹 요소는 전혀 없고 시종일관 무겁고 진중한 스타일의 웹툰입니다.

 

 

10. 고교호구왕

고교호구왕
고교호구왕

카카오페이지에서 연재하고 있는 검도 웹툰 '고교호구왕'입니다. 학원 스포츠물로 왕따 생활을 하던 찐따 주인공이 영혼이 담겨있는 검도 투구를 만나면서 검도에 입문하게 된다는 내용입니다. 검도 투구에 갇혀있는 사람은 검도의 신으로 불렸던 남자인데 주인공의 몸에 빙의도 하고 조언도 하면서 성장해 나가는 스토리입니다. 고스트 바둑왕과 비슷한 설정의 학원 액션물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11. 경이로운 소문

경이로운 소문
경이로운 소문

카카오페이지 연재 중인 '경이로운 소문'입니다. 이미 드라마로도 제작이 되어서 유명한 작품이죠. 판타지 액션물인데 영원한 삶을 살기 위해 세상으로 내려온 악귀들을 잡는 카운터들의 이야기입니다. 고등학생인 주인공은 어릴 때 사고로 한쪽 다리를 절지만 카운터가 되면서 강한 힘을 얻게 됩니다. 카운터의 힘으로 자신과 친구들을 괴롭히던 일진들을 교화하고 악귀들을 물리치는 내용인데 설정이 특이하고 재밌습니다.

 

 

12. 갓 오브 블랙필드

갓 오브 블랙필드
갓 오브 블랙필드

카카오페이지에서 연재 중인 '갓 오브 블랙필드'입니다. 환생 웹툰으로 고등학교 졸업 후 프랑스 용병으로 지원했던 주인공은 탁월한 능력으로 갓 오브 블랙 필드(전장의 신)라는 별명까지 얻게 됩니다. 그러나 상관의 배신으로 죽게 된 후 한국에서 왕따 생활을 하던 강찬으로 환생하게 됩니다. 이후는 예상하시다시피 뛰어난 용병 실력으로 괴롭히던 일진들에게 복수해주고 나아가 자신을 죽인 상관에게까지 복수를 한다는 내용입니다.

 

 

2021/01/19 - [웹툰] - 강한게 최고! 재밌는 힘숨찐 먼치킨 웹툰 추천 20종

2021/01/23 - [웹툰] - 스트레스 풀리는 웰메이드 액션 웹툰 추천 12종

2021.04.04 - [웹툰] - 네이버 카카오 액션 무협 웹툰 추천 20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