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강한게 최고! 재밌는 힘숨찐 먼치킨 웹툰 추천 30종 총정리

라이프코노미 발행일 : 2021-01-19

요즘 같은 집콕 시대에 웹툰만큼 좋은 취미거리도 없죠. 특히나 내 취향에 맞는 웹툰은 스트레스도 풀리고 재미도 있어서 계속 찾아보게 되는 마력이 있습니다. 최근에는 실력 좋은 작가들이 많이 나왔기 때문에 작품의 퀄리티도 좋아서 찾아보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네이버나 카카오페이지(다음카카오)에 무료 웹툰이 많기 때문에 돈도 거의 안 들이고 재미난 웹툰들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요즘 대세는 먼치킨! 먼치킨 중에서도 회귀와 힘숨찐이죠! 먼치킨 뜻은 협력이 필요한 미션을 압도적인 강함으로 혼자서 해결하는 능력자를 말합니다. 회귀는 산전수전 다 겪은 주인공이 과거로 돌어가 인생을 처음부터 다시 사는 것이고, 힘순찐 뜻은 '힘을 숨긴 찐따'의 줄임말로 찐따 같던 주인공이 사실은 어마어마한 힘을 숨기고 있다는 설정이죠. 셋다 엄밀히 말하면 다르지만 대부분 같은 만화의 스토리 안에서 진행되게 됩니다. 그러면 사이다 같은 먼치킨 웹툰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번호는 순위가 아니며 어디까지나 주관적인 기준에서의 추천 웹툰임을 유의하세요. ^^;;

 

1. 나 혼자만 레벨업

나혼자만레벨업
나혼자만레벨업

먼저 '나혼자만 레벨업'을 빼놓고는 먼치킨 힘숨찐 헌터물 웹툰을 논할 수가 없습니다. 동명의 소설을 웹툰화한 작품으로 카카오페이지에서 서비스하는 만화입니다. 소설과 웹툰 모두 초 대박이 난 작품으로 2020년 8월 기사를 보면 국내외 누적 조회수가 4억 3천만 건이며 총매출이 300억 원에 달한다고 합니다. 어마어마한 작품인데 스토리도 시원시원하니 괜찮고 속도감도 좋으며 무엇보다 작화와 연출이 지립니다. 정말 잘 만들었구나라고 느낄 수 있는 웹툰이죠. 단연 강추!

 

줄거리는 마수라는 존재가 나타나면서 마수를 잡는 헌터도 생겨나게 됩니다. 주인공인 성진우는 헌터 등급 중 가장 낮은 E급 헌터로 근근이 살아가다가 숨겨진 던전에서 플레이어로 각성하면서 성장하는 헌터로 탈바꿈하게 되죠. 그렇게 가장 약한 헌터에서 빠르게 성장하면서 세계 최고의 헌터가 되어가는 내용입니다.

#먼치킨 #액션 #판타지 #헌터

 

 

2. 템빨

템빨
템빨

카카오페이지에서 연재하는 가상현실 게임 웹툰 '템빨'입니다. 공사장 노가다 삶을 살고 있는 주인공 신영우는 가상현실 게임 속에서도 노가다를 합니다. 그러다 게임 속에서 퀘스트 수행을 위해 북쪽 동굴 갔다가 '파그마의 기서'를 발견하고 레전더리 대장장이 직업으로 전직하게 되면서 인생이 바뀌는 내용입니다. 대장장이가 되면서 고급 아이템들을 직접 만들고 숨겨진 퀘스트들을 수행하며 최강이 되어가는 내용입니다.

#먼치킨 #게임 #가상현실 #판타지 #개그

 

3. 나노마신

나노마신
나노마신

다음 작품은 네이버에서 연재하고 있는 나노마신입니다. 퓨전 무협물로 마교의 사생아로 멸시를 받던 주인공에게 어느 날 미래의 먼 후손이 나타나서 나노 머신을 주입해주고 간다는 내용입니다. 최첨단 나노 인공지능 머신이 내비게이션처럼 몸속에서 주인공을 도와주며 무공을 알려주고 위험할 때는 대신 몸도 조종해주면서 무림 최고가 되어간다는 내용입니다. 스토리도 좋고 작화도 괜찮고 시원시원한 맛이 있습니다.

#먼치킨 #무협 #판타지 #퓨전

 

 

4. 고수

고수
고수

네이버에서 연재하고 있는 고수라는 웹툰입니다. 무협물로 과거 인기 만화 용비불패의 스토리 작가 류기운 님과 그림작가 문정후 님이 다시 뭉쳐서 연재하고 있는 작품으로 용비불패의 연장선상에 있는 무협 액션 웹툰이죠. 전형적인 무협 스토리지만 특유의 위트와 어마어마한 작화 때문에 추천할 수밖에 없는 웹툰입니다.

 

줄거리는 사파 무림 최강자의 제자인 주인공이 사부를 배신한 파천문 사천왕에게 복수를 하는 내용인데 천성이 착한 주인공이 무림에 나와서 여러 가지 일들을 겪으면서 각성하는 내용입니다.

#먼치킨 #무협 #액션 #용비불패

 

 

5. 장씨세가 호위무사

장씨세가 호위무사
장씨세가 호위무사

네이버 연재하는 장씨세가 호위무사입니다. 정통 무협 웹툰으로 과거 무림맹 비밀 암살 부대의 수장이었던 주인공이 임무 수행 중 부하들을 모두 잃고 자신은 죽을 고비를 넘기게 됩니다. 이 사건 후 무림에 등을 지고 은둔 생활을 하던 중에 오래전에 목숨 빚을 졌던 장씨세가의 노인이 그에게 도움을 청하게 됩니다. 노인의 도움을 거절할 수 없었던 주인공이 장씨세가 가주의 딸의 호위를 맡게 되면서 일어나는 일을 다루고 있습니다.

 

다른 무협 만화와는 다르게 펑펑 터지고 땅이 갈라지고 산이 무너지는 액션이 아니라 중국 무협 영화를 보는 듯한 느낌의 웹툰입니다. 

#먼치킨 #무협 #액션

 

 

6. 나는 마도왕이다

나는 마도왕이다
나는 마도왕이다

카카오페이지에서 연재하고 있는 '나는 마도왕이다' 웹툰입니다. 먼치킨 전생 판타지 웹툰으로 몬스터&헌터라는 개념은 나 혼자만 레벨업과 비슷합니다. 몬스터들을 잡기 위한 헌터들의 미끼 역할을 해주며 어머니의 병원비를 마련하던 주인공은 몬스터에게 큰 부상을 입고 난 후 갑자기 자신이 전생에 대마도사였다는 것을 깨닫게 됩니다. 자신의 능력을 깨닫게 되면서 전기가 마력을 높일 수 있다는 사실을 알고 현대 문물을 이용해 빠르게 능력을 회복 해나가게 됩니다.

#먼치킨 #환생 #판타지 #액션

 

 

7. 귀환자의 마법은 특별해야 합니다.

귀환자의 마법은 특별해야 합니다.
귀환자의 마법은 특별해야 합니다.

카카오페이지에서 연재하는 웹툰 '귀환자의 마법은 특별해야 합니다'입니다. 전생 회귀 판타지 학원물로 어느 날 그림자 세계가 인류를 위협하게 됩니다. 세상에서 가장 강했던 인류 최후의 6인은 그림자 미궁에 도전하지만 결국 실패하고 세계가 멸망하게 됩니다. 그런데 최후의 6인 중 한 명이었던 주인공은 세계 멸망 후 눈을 떠보니 13년 전의 세상으로 돌아오게 됩니다. 다시 과거로 돌아오면서 그림자 세계로부터 세상을 구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내용입니다.

#먼치킨 #전생 #회귀 #환생 #판타지 #학원물

 

 

8. 두 번 사는 랭커

두번사는랭커
두번사는랭커

카카오페이지에서 연재하는 '두 번 사는 랭커'입니다. 이세계 액션물로 잊고 살았던 죽은 쌍둥이 동생의 회중시계가 돌아오면서 일어나는 내용입니다. 회중시계 안에는 동생이 적어놓은 일기가 있었는데 내용은 쌍둥이 동생이 교차 세계에서의 능력자였는데 태양신의 탑을 오르다가 동료들의 배신을 당해 죽게 되었다는 내용입니다. 형은 동생의 원한을 갚기 위해 동생이 남긴 일기장을 토대로 능력을 키워가며 탑을 올라간다는 내용입니다.

#먼치킨 #이세계 #액션 #판타지

 

9. 학사재생

학사재생
학사재생

카카오페이지에서 연재하는 '학사재생'입니다. 전생 무협 웹툰으로 천하제일 고수였던 주인공이 적의 동귀어진으로 죽으면서 무공과 연관 없는 최고 상인 만금장의 아들로 다시 태어나게 된다는 내용입니다. 전생에서는 무공만 알던 주인공이 아버지의 뜻에 따라 억지로 공부를 하면서 문무가 같이 겸비되어 자라 가는 내용입니다.

#먼치킨 #환생 #회귀물 #무협

 

 

10. SSS급 자살헌터

sss급 자살헌터
sss급 자살헌터

카카오페이지 웹툰 'SSS급 자살 헌터'입니다. 액션 헌터물이지만 독특한 설정의 웹툰으로 찌질하던 F급 헌터인 주인공이 어느 날 S+급 능력 복사 스킬을 얻게 되는데 그 스킬은 내가 죽어야만 발동되는 스킬이었던 것이죠. 죽어야만 스킬을 얻을 수 있는 주인공은 수천번 죽어가면서 능력을 키우게 됩니다.

#먼치킨 #회귀물 #환생 #액션

 

 

11. 백작가의 망나니가 되었다

백작가의 망나니가 되었다
백작가의 망나니가 되었다

카카오페이지 연재 웹툰 '백작가의 망나니가 되었다'입니다. 판타지 웹툰으로 눈을 떠보니 소설 속으로 들어간 주인공은 소설 속 엑스트라인 망나니 백작가가 되었습니다. 원래대로라면 소드 마스터인 소설의 원래 주인공에게 쳐 맞고 사라지는 역할이지만 살아남기 위해 원작을 비껴가며 살아가는 내용입니다.

#드라마 #순정 #판타지

 

12. 묵향 다크레이디

묵향 다크레이디
묵향 다크레이디

카카오페이지에서 연재하는 '묵향 다크레이디'입니다. 300만 부나 팔린 유명 무협 판타지 소설 묵향을 웹툰 화한 내용으로 무협 세계에서 마교 교주였던 주인공이 혈교에 의해 판타지 세계로 가면서 겪게 되는 내용입니다. 판타지 세계에서 주인공은 다시 한번 마법에 의해 자신이 가장 싫어하는 생명체로 바뀌게 되는데 성별까지 바뀌어 귀엽고 어린 소녀가 되어버립니다. 자신의 본모습을 되찾고 원래의 세계로 돌아가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먼치킨 #이세계 #환생 #무협 #액션 #판타지

 

 

13. 도굴왕

도굴왕
도굴왕

카카오페이지에서 연재하는 웹툰 '도굴왕'입니다. 회귀물 웹툰으로 갑자기 세상에 나타난 신의 무덤, 그 속에 있는 유물로 능력과 부를 얻게 된다는 내용인데 권력자인 권 회장에게 약점을 잡혀 이용만 당하다 죽을 위기에 처한 주인공이 까마귀 유물과 계약을 맺고 유물이 생기기 시작한 과거로 돌아오게 됩니다. 그리고 자신이 갖고 있는 미래의 정보를 토대로 모든 것을 선점하고 독점하면서 강한 능력자가 되는 내용입니다.

#먼치킨 #회귀물 #액션 #판타지

 

 

14. 최초의 헌터

최초의 헌터
최초의 헌터

카카오페이지 연재 웹툰으로 액션 헌터물 웹툰입니다. 탑클래스 용병이었던 주인공은 과거의 일로 괴로워하며 자살을 시도합니다. 그런데 그때 갑자기 세상에 사람들을 죽이는 몬스터가 출현하게 되고 주인공은 사람 대신 몬스터 사냥을 시작합니다. 몬스터들을 죽이면 보석이 나오는데 그 보석을 얻으면 힘이 강해지는데 주인공은 누구보다 빠르고 강하게 몬스터들을 해치우면서 세계 최강자가 되어간다는 내용이죠. 웃음기 하나 없이 시종일관 어둡고 진지한 웹툰입니다. 그림도 스토리도 진지하지만 나름 재밌는 웹툰입니다.

#먼치킨 #헌터물 #아포칼립스 #판타지 #액션

 

 

15. 북검전기

북검전기
북검전기

카카오페이지 연재 웹툰 '북검전기'입니다. 무협 액션물로 공동의 적인 밀야를 처단하기 위해 중원의 고수들이 새로운 문파인 북천문을 만들게 됩니다. 북천문은 최강 고수인 북천문주의 지휘로 밀야를 몰아내는 데 성공하지만 세상에 나가 명예와 지위를 얻고 싶은 부하들의 배신으로 파국을 맞게 됩니다. 북천문주가 죽고 혼자 남은 문주의 아들은 감시와 멸시 속에서 무공을 배우지 못하면서 자라게 되는데 벽에 오래된 문자로 새겨져 있는 북천문의 최강 무공을 익히게 되면서 무림으로 나아간다는 내용입니다.

#먼치킨 #무협 #액션

 

 

16. 신마경천기

신마경천기
신마경천기

카카오페이지 연재 웹툰 '신마경천기'입니다. 전생 회귀 무협물로 창존문의 계승자인 스승과 그 제자인 주인공이 억울하게 누명을 쓰고 죽게 됩니다. 주인공이 죽을 때 창존문의 신물로 인해 과거로 회귀하게 되는데 정파였던 자신의 문파와는 달리 마교 수련생으로 회귀하게 됩니다. 창존문의 무공과 마교의 무공을 같이 배우면서 복수를 한다는 내용입니다.

#먼치킨 #회귀물 #환생 #무협 #액션

 

 

17. 튜토리얼 탑의 고인물

튜토리얼탑의 고인물
튜토리얼탑의 고인물

네이버 연재 웹툰 '튜토리얼 탑의 고인물'입니다. 헌터 액션물로 갑자기 나타난 탑이 전 세계 사람들의 일부를 강제로 탑으로 전송하는데 탑을 통과한 20%의 사람들은 헌터로써의 능력을 갖게 됩니다. 그런데 주인공은 시스템 오류로 인해 12년 동안 튜토리얼 탑에 갇히게 되는데 그동안 무서운 괴물들도 한 방에 죽일 수 있게 됩니다. 갇힌 지 12년 후 어마어마한 능력을 가지고 세상에 나오게 되는데 던전들을 쉽게 쉽게 해쳐나가며 튜토리얼 탑의 비밀을 풀어가는 내용입니다.

#먼치킨 #액션

 

 

18. 전지적 독자 시점

전지적 독자시점
전지적 독자시점

네이버 인기 웹툰 '전지적 독자시점'입니다. 판타지 액션물로 수요일 1위를 하고 있는 웹툰으로 나만 알고 있던 소설의 내용이 현실이 되면서 겪게 되는 내용입니다. 주인공은 소설 속의 특정 인물로 빙의되는 것이 아닌 소설 속에서 별로도 움직이는 존재가 되는데 소설 내용을 미리 알고 있는 주인공만의 정보를 바탕으로 역경을 해쳐나간다는 내용입니다.

#먼치킨 #액션 #가상현실

 

 

19. 초인의 시대

초인의 시대
초인의 시대

네이버 연재 웹툰 '초인의 시대'입니다. 판타지 액션물로 어느 날 갑자기 지구에 괴물이 나타나는데 그 괴물을 물리칠 수 있는 초인들도 등장하게 됩니다. 주인공은 평범한 고등학생이지만 괴물로 인해 사람들이 위협을 받을 때 얼굴을 가리고 초인의 능력을 발휘합니다. 그러나 점점 강한 괴물들이 등장하면서 고전하지만 자신의 본래의 힘을 각성하면서 강해진다는 내용입니다.

#먼치킨 #액션 #학원물 #판타지

 

 

20. 던전 리셋

던전 리셋
던전 리셋

카카오페이지 연재 웹툰 '던전 리셋'입니다. 이세계 코믹 판타지물로 사람들이 한 달에 한 번씩 이 세계의 던전으로 강제 소환당하게 되는데 던전을 클리어하면 모든 것이 리셋되고 회복되게 됩니다. 그러나 던전에서 낙오되어 함정에 빠진 주인공이 죽을 위기에 처하게 되는데 그 순간 나머지 사람들이 던전을 클리어해서 함정 속에서 살아남게 됩니다. 그리고 가진 능력으로 땅굴을 파면서 던전의 버그로 살아남게 됩니다. 코믹한 판타지 웹툰입니다.

#판타지 #게임 #던전 #먼치킨 #개그

 


추가로 볼만한 먼치킨 웹툰 몇 개 추가합니다.

 

 

21. 화산 귀환

화산귀환
화산귀환

네이버 연재하는 화산 귀환이라는 웹툰입니다. 제목에 나와 있듯이 회귀물이며 화산파 13대 제자이자 천하 삼대 검수인 매화검존 청명은 세상을 혼란에 빠뜨린 악당인 천마를 무찌르고 결국 본인도 죽게 됩니다. 그러나 깨어나 보니 무려 백 년 후의 한 아이로 환생하게 되었는데 이때 과거 잘 나갔던 대 화산파는 구대문파에서 탈락한 비루한 상황이었죠. 환생한 주인공은 화산파의 위명을 돌려놓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코믹 무협 액션입니다.

#먼치킨 #회귀물 #환생 #무협 #개그

 

22. 화이트 블러드

화이트블러드
화이트블러드

네이버에서 연재하고 있는 뱀파이어 웹툰 화이트블러드입니다. 인간보다 월등히 힘이 센 뱀파이어들이 인간들 사이에 숨어서 살고 있습니다. 주인공은 여자 뱀파이어로 어릴 때 기억을 잃고 천주교 신부 밑에서 자라고 있는데 정의감에 불타올라 주변 뱀파이어들의 악행을 막으면서 순혈 뱀파이어인 본인의 기억을 찾아가는 내용입니다. 작가가 여성분이시지만 작화도 좋고 액션도 좋고 재밌습니다.

#먼치킨 #액션 #뱀파이어

 

 

23. 리턴 투 플레이어

리턴 투 플레이어
리턴 투 플레이어

네이버에서 연재하고 있는 가상현실 회귀물 웹툰입니다. 어느 날 세상이 게임처럼 변했고 몬스터들이 나타납니다. 사람들은 게임처럼 플레이를 하면서 레벨업을 해야 하는데 주인공은 그 게임 세상에서 마지막까지 살아남아 홀로 엔딩을 맞이합니다. 그러나 끝인 줄 알았던 그때 특전을 얻게 되고 세상이 게임처럼 변했던 그 시간으로 회귀하게 되면서 2회 차 게임 인생을 맞이하게 됩니다. 모든 것을 알고 시작하는 2회차 인생의 이점을 살려 다시 게임 클리어를 한다는 이야기입니다.

#먼치킨 #회귀물 #환생 #게임 #가상현실

 

24. 레벨업 못하는 플레이어

레벨업 못하는 플레이어
레벨업 못하는 플레이어

카카오페이지에서 연재하고 있는 레벨업 못하는 플레이어입니다. 초반 설정이 나 혼자만 레벨업과 비슷한 웹툰으로 어느 날 갑자기 탑과 던전, 그리고 각성한 소수의 플레이어들이 나타나게 됩니다. 플레이어이지만 이상하게도 레벨업이 되지 않는 주인공은 던전의 가이드로 일하다가 우연찮은 계기로 고유 능력을 각성하게 됩니다. 레벨업은 되지 않으나 스탯이 올라가면서 능력이 성장하는 이야기입니다.

#먼치킨 #액션 #판타지

 

 

25. 4천년만에 귀환한 대마도사

4천년만에 귀환한 대마도사

카카오페이지에서 연재하는 먼치킨 웹툰으로 적수가 없던 대마도사였지만 데미갓이라는 신적인 존재에 의해 패배한 후 4천 년 동안 속박을 당합니다. 그러던 어느 날 웨스트로드 아카데미의 열등생이자 블레이크 가문의 수치였던 프레이 블레이크가 자살을 하면서 그의 몸에 영혼이 깃들게 됩니다. 그렇게 다시 세상 밖으로 나온 대마도사는 데미갓에게 복수하기 위한 장대한 계획을 세워나갑니다. 그림체도 좋고 내용도 괜찮고 재밌습니다.

#먼치킨 #회귀물 #아카데미 #액션판타지

 

 

26. 닳고 닳은 뉴비

닳고 닳은 뉴비

카카오페이지 연재만화 닳고 닳은 뉴비입니다. 가상현실 게임 데우스 엑스 마키나의 고인물인 주인공은 알고 지내던 동생에게 아이템을 빌려주게 됩니다. 그러나 아이템을 빌려간 동생은 적 길드원에게 죽고 아이템까지 모두 떨구게 되죠. 주인공은 비싼 아이템을 메꾸기 위해 사채까지 끌어 쓰지만 감당이 되지 않자 결국 아이템 강화를 시도하다가 마지막 9강에서 실패를 하게 되고 정신을 잃습니다. 그리고 깨어나자 15년 전 게임이 출시된 초반으로 돌아가게 됩니다. 그렇게 게임의 모든 공략에 대해 잘 알고 있는 주인공은 게임을 평정하고 모든 것을 독식하는 절대 강자가 됩니다.

#먼치킨 #가상현실게임 #액션 #회귀물 #개그물

 

 

27. 꽃만 키우는데 너무 강함

꽃만 키우는데 너무 강함

네이버 연재만화 꽃만 키우는데 너무 강함입니다. 덩치 크고 인상 나쁜 헬창이 외모와는 다르게 꽃집을 차리고 싶어 하지만 알레르기와 외모 편견에 의해 현실에서는 불가능하게 됩니다. 그러나 친구로 인해 알게 된 뉴월드 가상현실 게임에서 꽃집을 하기 위해 고군분투한다는 내용입니다. 외모 오해로 인한 개그가 주를 이루는 개그 액션 만화입니다.

#먼치킨 #가상현실게임 #액션 #개그

 

 

28. 광마회귀

네이버에 연재하고 있는 광마회귀라는 웹툰입니다. 무공에 미쳤다해서 광마라는 칭호를 가진 주인공 이자하는 마교 교주의 천옥 훔쳐 달아나던 중에 결국 절벽에서 포위를 당하게 됩니다. 죽기 전에 천옥을 먹고 상대와 싸우다 결국 절벽에서 떨어진 주인공은 주점의 말단 점소이 시절로 돌아가게 됩니다. 과거로 돌아간 주인공은 과거 고수였던 기억과 천옥의 힘을 가지고 새롭게 문파를 이루고 과거와는 다른 방향으로 세상을 살아가게 된다는 내용입니다. 개그 코드가 중간중간 들어있는 진지하면서도 웃긴 웹툰입니다.

#먼치킨 #회귀물 #무협 #액션

 

 

29. 망나니 소교주로 환생했다

망나니 소교주로 환생했다

네이버 연재 웹툰 망나니 소교주로 환생했다입니다. 무림맹주의 일남인 주인공은 정파의 인물로 십초면 어떤 무학이든 파훼한다 하여 얻어진 별호인 십파성이라는 인물입니다. 정파의 천재였던 그는 30살이 되기도 전에 독살을 당하고 죽었지만 깨어나 보니 무공을 익히다 주화입마에 걸려 죽은 마교의 망나니 소교주의 몸으로 다시 살아나게 됩니다. 다시 살아난 주인공은 망나니 소교주가 익히다 죽은 동굴 속의 무공을 익히고 마침내 밖으로 나오는데 그 무공이 바로 천마신공이었죠. 다시 돌아온 마교에서는 자신을 벌레 보듯 피하지만 정파였던 주인공의 심성으로 앞으로 있을 전쟁을 막기 위해 마교 내에서 고군분투한다는 내용입니다.

#먼치킨 #회귀물 #무협 #액션

 

 

30. 사류무사

사류무사

카카오페이지 연재 웹툰 사류무사입니다. 대표 고전 무협 작가 황성이 그린 컬러 웹툰으로 황성 특유의 뾰족코가 사라진 웹툰입니다. 이미 완결이 났는데 생각보다 재미있는 작품입니다. 전국시대 농사를 짓던 주인공은 귀족 가문 자제의 군노로 전쟁터로 나가게 됩니다. 군노는 돈을 받고 대신 전쟁터에 나가는 사람을 말하는데 대부분 화살받이로 첫날에 죽고 말죠. 주인공도 첫날에 화살을 맞고 죽지만 바로 하루 전으로 다시 돌아가게 됩니다. 그렇게 수백 번을 죽고 다시 살아나면서 전쟁터에 있던 무당파 고수에게 무공을 배우게 되고 결국 전쟁터를 벗어나 무당파 최고 무공을 배우게 되고 마교 교주와 싸우게 된다는 내용입니다. 요즘 웹툰 스타일은 아니지만 나름 볼만한 웹툰입니다.

#먼치킨 #회귀물 #환생 #무협 #액션

 

 

2021/01/21 - [웹툰] - 왕따 일진 나오는 학원물 액션 웹툰 추천

2021/01/23 - [웹툰] - 스트레스 풀리는 웰메이드 액션 웹툰 추천 12종

2021.04.04 - [웹툰] - 네이버 카카오 액션 무협 웹툰 추천 20종

 

반응형

댓글